가. 1인 1동아리 (자율동아리 1개만 생활기록부 기재 가능
*그럼에도 불구하고 2개이상 활동을 원하는 학생이 있는 경우 연락주세요~)
나. 최소 인원 5명 이상으로 구성한다.
다. 반드시 지도교사가 필요하고 3/27(월)부터 섭외 가능함
라. 운영계획
1) 자율동아리 활동 계획서 제출 : 4/10(월) ~ 4/14(금)
(계획서 양식은 학교 홈페이지에 탑재 [학교폼페이지-알림마당 – 각종양식] )
- 각 학년 자율동아리 담당선생님께 출력본 직접 제출
(1학년: 임경희 선생님, 2학년: 윤상진 선생님, 3학년: 김윤선 선생님)
2) 자율동아리 활동 계획서 심의 : 4/17(월) ~ 4/21(금)
3) 자율동아리 최종 승인 발표 : 4/24(월)
4) 학교홈페이지 내 자율동아리 활동 개설(각 부서별) : 4/28(금)
5) 자율동아리 활동 모든 학생 가입과 승인 완료: 4/28(금) ~ 5/8(월)
(마지막 가입 가능 기한 엄수)
- 모든 부서원들이 가입해야함. (미가입 학생은 활동인정 안됨)
- [학교홈페이지 - 학사 - 동아리활동 - 자율동아리 - 각 학년동아리 - 각 부서 게시판 가입 신청]
- 해당 부서에 가입 신청 → 5/8(월) 명단 확인 후 일괄 승인(이후엔 가입 불가)
담당 선생님께서는 학생 명단 확인 후 정회원으로 승인해주시오. (가정통신문이전에 보내드린 관련 메신저의 첨부파일*2023년 자율동아리 운영계획 3쪽을 참고해 주십시오)
6) 각 부서 게시판에 자율동아리 운영 계획서 업로드 : 5/1(월)까지
(마지막 업로드 기한 엄수)
- 기한 내 미제출 시 최종 탈락되니 반드시 기한 엄수.
(업로드한 운영계획서는 제출한 최종 운영계획서와 일치해야함)
7) 자율동아리 활동 : 5월초 시작 ~ 10월말 종료
8) 활동인정 기준
[활동일지 양식 – 학교홈페이지 – 알림마당 – 각종 양식 에 탑재]
번호 | 제목 | 등록인 | 등록일 | 조회수 | 첨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 | 보호자 확인서(신속 항원 검사 결과 확인서) | 관리자 | May 2, 2022 | 1753 | |
공지 | 학교장허가 가정학습 신청서 및 보고서(23.03.02.) | 관리자 | Jul 12, 2022 | 6194 | |
공지 | 학교장허가 현장체험학습 신청서 및 보고서(23.03.02.) | 관리자 | Mar 4, 2022 | 8820 | |
공지 | 결석신고서 및 학부모의견서(23.03.02.) | 김수정 | Mar 4, 2022 | 8294 | |
24 |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동의서 및 예진표 | 정은영 | Sep 19, 2023 | 134 |
![]()
|
23 | 2023학년도 자율동아리 운영계획서 양식 | 안영희 | Mar 23, 2023 | 810 | |
22 | 2023학년도 자율동아리 활동일지 양식 | 안영희 | Mar 23, 2023 | 778 | |
21 | 2023학년도 자율동아리 출석부 양식 | 안영희 | Mar 23, 2023 | 588 | |
20 | 2023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 선발 지원서 양식 | 박수연 | Dec 2, 2022 | 952 | |
19 | 학생 주도성 프로젝트 활동 일지 양식 | 관리자 | May 10, 2022 | 1094 | |
18 | 학생 주도성 프로젝트 계획서 양식 | 관리자 | May 10, 2022 | 876 | |
17 | 2022 학생 주도성 프로젝트 활동 활성화 계획 | 관리자 | May 10, 2022 | 957 | |
16 | 2022학년도 자율동아리 계획서 양식 | 최문영 | Mar 24, 2022 | 1198 | |
15 | 2022학년도 자율동아리 활동일지 양식 | 최문영 | Mar 24, 2022 | 107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