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. 1인 1동아리 (자율동아리 1개만 생활기록부 기재 가능
*그럼에도 불구하고 2개이상 활동을 원하는 학생이 있는 경우 연락주세요~)
나. 최소 인원 5명 이상으로 구성한다.
다. 반드시 지도교사가 필요하고 3/27(월)부터 섭외 가능함
라. 운영계획
1) 자율동아리 활동 계획서 제출 : 4/10(월) ~ 4/14(금)
(계획서 양식은 학교 홈페이지에 탑재 [학교폼페이지-알림마당 – 각종양식] )
- 각 학년 자율동아리 담당선생님께 출력본 직접 제출
(1학년: 임경희 선생님, 2학년: 윤상진 선생님, 3학년: 김윤선 선생님)
2) 자율동아리 활동 계획서 심의 : 4/17(월) ~ 4/21(금)
3) 자율동아리 최종 승인 발표 : 4/24(월)
4) 학교홈페이지 내 자율동아리 활동 개설(각 부서별) : 4/28(금)
5) 자율동아리 활동 모든 학생 가입과 승인 완료: 4/28(금) ~ 5/8(월)
(마지막 가입 가능 기한 엄수)
- 모든 부서원들이 가입해야함. (미가입 학생은 활동인정 안됨)
- [학교홈페이지 - 학사 - 동아리활동 - 자율동아리 - 각 학년동아리 - 각 부서 게시판 가입 신청]
- 해당 부서에 가입 신청 → 5/8(월) 명단 확인 후 일괄 승인(이후엔 가입 불가)
담당 선생님께서는 학생 명단 확인 후 정회원으로 승인해주시오. (가정통신문이전에 보내드린 관련 메신저의 첨부파일*2023년 자율동아리 운영계획 3쪽을 참고해 주십시오)
6) 각 부서 게시판에 자율동아리 운영 계획서 업로드 : 5/1(월)까지
(마지막 업로드 기한 엄수)
- 기한 내 미제출 시 최종 탈락되니 반드시 기한 엄수.
(업로드한 운영계획서는 제출한 최종 운영계획서와 일치해야함)
7) 자율동아리 활동 : 5월초 시작 ~ 10월말 종료
8) 활동인정 기준
[활동일지 양식 – 학교홈페이지 – 알림마당 – 각종 양식 에 탑재]
번호 | 제목 | 등록인 | 등록일 | 조회수 | 첨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
14 | 2022학년도 자율동아리 출석부 양식 | 최문영 | 2022. 3. 24 | 1299 | |
13 | 2022학년도 고등학교 등록원 및 등록포기원 양식 | 서경원 | 2022. 1. 27 | 1011 | |
12 | 2021학년도 자율동아리 출석부 양식 | 김수현 | 2021. 5. 17 | 1084 | |
11 | 2021년 자율동아리 활동 보고서 양식 | 김수현 | 2021. 5. 17 | 1172 | |
10 | 2021학년도 자율동아리 계획서 양식 | 김수현 | 2021. 3. 8 | 1363 | |
9 | 2021학년도 학생주도 프로젝트 봉사활동 계획서 양식 | 김수현 | 2021. 3. 8 | 841 | |
8 | 2021학년도 개인 봉사활동 계획서 양식 | 김수현 | 2021. 3. 8 | 910 | |
7 | 2021학년도 경기도 봉사활동 운영지침 | 김수현 | 2021. 3. 8 | 855 | |
6 | 자율동아리 출석부, 심의 요청서 | 우정수 | 2020. 11. 27 | 973 | |
5 | 2020학년 자율동아리 활동일지 | 우정수 | 2020. 6. 19 | 1154 |